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 home
  • ITP 뉴스
  • 보도자료

보도자료

인천리빙디자인페어 ‘市 디자인홍보관’ 운영

인천리빙디자인페어 ‘市 디자인홍보관’ 운영
中企 10곳 제품 전시·판매…인천TP·市 우수 성공사례 홍보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와 인천시는 오는 25~28일 인천 송도국제도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2회 인천리빙디자인페어’에 ‘인천시 디자인홍보관’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코로나19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돕기 위한 것으로, 인천시 디자인개발지원사업 지원기업 가운데 리빙 관련 10개 제조기업이 제품을 전시 판매한다.
 
인천시 디자인홍보관에는 시의 다양한 디자인정책과 인천TP 디자인지원센터 및 환경디자인센터의 우수 성공사례를 널리 알릴 전시 공간도 운영된다.
 
인천TP 관계자는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을 기점으로 그동안 위축됐던 중소기업이 다시 일어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마케팅 지원 등 기업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실질적인 성과 창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인천리빙디자인페어는 리빙 트렌드, 다이닝 & 스타일, 홈 인테리어 등과 관련한 다양한 제품 및 솔루션 기업 120여 개 사가 참가한다. 단계적 일상회복 시대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특별 기획관을 비롯해 인천 디자인 한마당, 강화도 화문석 등 인천의 특색이 담긴 체험관, 인천지역 디자인 기업 및 대학의 작품을 선보이는 인천국제디자인페어 동시 개최 등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