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 home
  • ITP 뉴스
  • 보도자료

보도자료

라이징 스타 프로그램 참여기업 모집

인천TP, 라이징 스타 프로그램 참여기업 모집
우수기업 성장 밀착지원…제품·서비스 조기 사업화 기대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내달 7일까지 소프트웨어(SW)융합 및 유망지식서비스 분야 우수기업의 성장을 돕는 ‘인천 라이징 스타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인천시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지원하는 이 프로그램은 기업 지원 전문기관과 기업을 연결해 비즈니스 모델 고도화, 매출 신장 및 투자유치 전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지원대상은 데이터, 네트워크, 인공지능(AI), 소프트웨어(SW) 등 인천지역 유망 지식서비스 제품·서비스 개발기업이다. 지원기업으로 선정된 뒤 2개월 안에 본점을 인천으로 이전할 수 있는 기업도 가능하다.
 
인천TP는 30개 기업을 추려 경영, 회계, 인사, 노무, 마케팅 등 기업 맞춤형 역량 강화 프로그램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 10개 우수기업을 선정, 제품 또는 서비스의 고도화 들어가는 비용을 한 기업에 많게는 3천만 원까지 지원한다.
 
또한, 투자유치와 인천글로벌캠퍼스 내 글로벌 대학 인재를 활용한 제품 및 서비스 현지화 등 해외시장 진출을 돕기 위한 다양한 후속 사업도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신청은 SW융합클러스터 송도센터 홈페이지(www.biplex.or.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SW융합클러스터 송도센터 또는 인천TP 홈페이지(www.itp.or.kr)를 참조하거나, 인천TP SW진흥센터(032-714-984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