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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사업
[디자인지원센터]2017년도 인천광역시 하반기 디자인개발지원사업 과제 선정결과 안내
- 작성자
- 배천식
- 작성일
- 2017-07-31
- 부서
- 디자인지원센터
- 진행상태
- 마감일
- 2017-08-08
2017년도 인천광역시 하반기 디자인개발지원사업 과제 선정결과 안내
「2017년도 인천광역시 하반기 중소기업 디자인개발지원사업」에참여해주신 참여기업 및 주관기관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접수과제 최종 선정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해당 기업에서는 참조바랍니다. 선정되지못한 참여기업과 주관기관에는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선정된 기업에서는 아래 절차를 진행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심사결과
○ 확정과제 (순서는 분야별 가나다순)
※ 평가결과에 따라 지원결정액이 신청금과 다를 수 있음. (선정과제 개별 공문 통보)
No. |
분야 |
참여기업 |
1 |
제품 |
기산전기 |
2 |
제품 |
듀크린 |
3 |
제품 |
메드믹스 |
4 |
제품 |
블루테크 |
5 |
제품 |
샤바스 |
6 |
제품 |
신우시스템 |
7 |
제품 |
알비에스 |
8 |
제품 |
영인정공 |
9 |
제품 |
코맥스 |
10 |
제품 |
PTS |
11 |
제품 |
KIT스포츠 |
12 |
시각 |
더치치 |
13 |
시각 |
보스시큐리티 |
14 |
시각 |
삼성가스켓 |
15 |
시각 |
송화푸드 |
16 |
시각 |
제일씨앤에프 |
17 |
시각 |
하온아텍 |
18 |
시각 |
해내음식품 |
19 |
포장 |
밥상푸드 |
20 |
포장 |
우리비 |
21 |
포장 |
철은인터내셔날 |
22 |
멀티 |
쏠라리버 |
23 |
멀티 |
SK코스메틱 |
24 |
멀티 |
코릴 |
25 |
멀티 |
하나비젼씨스템즈 |
26 |
멀티 |
한국마쓰이 |
○ 예비과제 (분야별 우선순위)
분야
|
우선순위
|
참여기업
|
제품
|
1
|
에코웨이브
|
제품(영세)
|
1
|
그린홈
|
시각
|
1
|
파워실리콘
|
포장
|
1
|
온맘푸드
|
멀티
|
1
|
썬파크 |
※ 예비과제는 해당 분야별 확정과제에서 포기과제가 생길경우 또는 기한 내 기업부담금 미입금시 상기 분야별 우선순위 추가 선정 가능
■ 추후일정(추진일정은 일부 변경될 수 있음)
○ 확정과제에 대한 사업 참여확인서 제출 : 2017. 8. 8(화) 설명회 참석 시 제출
- 참여기업 및 주관기관이 참여의사 확인 후 참여확인서에 서명
- 참여확인서 : 선정기업별 공문발송 시 첨부파일 참조
○ 선정과제 설명회
- 일시 : 2017. 8. 8(화) 14:00~ 15:00 ※ 참석필수
※ 설명회에 필히 참석하시어 관련 추진사항들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장소 : 인천종합비즈니스센터 4층 교육실
- 대상 : 선정과제 참여기업 및 주관기관 실무담당자
- 내용 : 용역계약 및 협약체결, 시각분야 중간평가, 과제별 중간점검, 최종평가, 정산방법등
○ 선정과제 예산계획서 및 추가서류 제출
- 제출기한 : 2017. 8. 11(금)14:00까지 ※ 참석필수
- 제출서식 : [서식2-4호] 디자인개발 예산계획서 및 인건비 증빙서류
※ 인건비 증빙서류 : 주관기관 참여인력 전년도 원천징수영수증 또는 2017년도 연봉계약서
-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bcs1031@naver.com 또는 antonio@ibitp.or.kr)
○ 용역계약 및 지원협약 : 2017. 8. 16(수)
※ 계약관련사항은 설명회에서 안내 예정, 필히 설명회 참석 후 용역계약 추진
○ 선정과제 참여기업부담금 입금 안내 ※ 중요
- 입금기한 : 2017. 8. 25(금) 18:00까지 (입금자명 : 참여기업명)
- 입금계좌 : 472-028988-04-672 (기업은행)
- 예금 주 : (재)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
- 입금 액 : 과제별 선정알림공문 발송 시 첨부문서 참조 (문의 : 032-260-0238)
※ 상기 기한 내 기업부담금 미입금 시 선정 취소되며, 후순위 예비과제 선정
○ 선정과제 참여기업 대표 또는 임원급 대상 디자인교육
- 기간 : 2017. 8. 30(수) ~ 31(목) 14:00 ~ 17:00 ※ 참석필수
- 장소 : 인천종합비즈니스센터 4층 세미나실
- 대상 : 선정과제 참여기업 대표 또는 임원급 이상 (기업별 최대 2명까지 참석 가능)
- 내용 : 디자인개발프로세스, 지식재산권(특허), 디자인개발 성공사례 등
※ 본 교육은 디자인개발 프로세스 및 디자인활용사례 교육을 통해 효율적인 디자인개발과 디자인활용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추진하는 교육임을 감안하시어 필히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협약체결관련사항
○ 협약기간 : 2017. 8. 16(수) ※과제별 체결시간 별도 공지 예정
○ 협약장소 : 인천디자인지원센터
○ 협약 시 준비사항: 참여기업이 주관기관과 체결한 용역계약서 사본 및 첨부서류
- 첨부서류 : 추진일정 및 디자인개발 예산계획서(최종확정본), 견적서(최종확정본)
○ 참고사항 : 협약서는전담기관 측에서 작성하므로 계약서 사본(첨부서류 포함)과참여기업 인감만 지참하시어 방문해주십시오
- 사용인감의경우 사용인감계 증명서 필히 제출
■ 1차 지원금 신청 관련
○신청기간 : 협약체결일로부터 10일이내
○신청방법 : 서식4호 1차 지원금 신청서 작성 후 인천디자인지원센터로 제출 (방문 또는우편)
○신청서류
1. 1차지원금 지급 신청서 (원본) 1부 ※ 신청서 좌측상단 참여기업 문서번호 반드시 기재
2. 전담기관에서발송한 참여기업 부담금 입금확인공문 사본 1부
3. 주관기관사업자등록증(사본) 및 통장계좌(사본) 각 1부
○ 주의사항
- 주관기관의 통장계좌는 신설계좌 또는 잔고가 없는 기존 개설계좌만 가능하며, 계좌전용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를 만들어 사용해야 합니다. 추후 2차지원금 신청 시 1차지원금 지급 시 사용되었던 동일한 통장계좌만 가능합니다.
※사업계좌는 주관기관 명의의 수시 입출금이 가능하고 원금이 보장되며, 담보설정이되지 않는
보통예금계좌만인정
○ 1차지원금 지급절차 : 협약 후 신청일로부터 20일 이내(신청 전 기업부담금 입금완료)
1. 협약체결(전담기관 ↔참여기업) 후 기업부담금 입금 (참여기업→ 전담기관)
2. 입금확인공문발송 (전담기관 →참여기업)
3. 1차지원금 지급신청 (참여기업 → 전담기관)
4. 1차지원금 및 1차 기업부담금 지급 (전담기관 → 주관기관)
5. 입금표발행 (주관기관 →참여기업) ※ 1차 市지원금 + 1차 기업부담금 합산금
※지급기한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함.
■ 문의처: (재)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 디자인지원단 디자인지원센터(T.032-260-0238, 0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