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 home
  • ITP 뉴스
  • 지원사업

지원사업

[디자인지원센터]하반기 디자인개발지원사업 접수과제 서류심사 결과 및 PT심사계획 공지

하반기 디자인개발지원사업 접수과제 서류심사 결과 및 PT심사계획 공지

 

  2017년도 인천광역시하반기 중소기업 디자인개발지원사업」과제 모집에 신청해주신 참여기업 및 주관기관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접수된과제의 서류심사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해당 기업에서는 참조바랍니다.

 

  서류심사결과

 ○ 심사기간 : 2017.7. 20() ~ 21()

 ○ 심사방법 : 서류심사 (지원자격, 타기관 동일과제 중복수혜 여부, 미비서류 등)

 ○ 심사결과 : 첨부문서“PT심사_시간표"참조 ** 서류심사 통과과제만 PT심사 참여가능

 

  PT심사계획 

 ○ 심사기간

    - 제품디자인 분야 : 2017. 7. 25() ~ 26()

    - 시각ㆍ포장ㆍ멀티디자인 분야 : 2017. 7. 27() ~ 30()

    ※ 과제별 발표시간은 첨부문서 “PT심사_시간표" 참조

    ※ 해당 발표시간 20분전까지도착, 참여기업 및 주관기관 모두 참석

       정해진 시간까지 도착하지못하거나, 참여기업 및 주관기관 중 모두 참석 하지 못할 경우에는평가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

 심사장소: 인천디자인지원센터 워크숍 (인천종합비즈니스센터 2)

 ○ 심사방법 : 프레젠테이션심사

 ○ 발표시간 : 10분 이내 (발표 7분이내 + 질의응답시간 포함)

    ※ 발표시간을 반드시 준수바랍니다. 7분 초과시 발표 종료 후 질의응답으로 넘어갑니다.

 ○ 평가기준                                    

 

평가항목

 
 

배점

 
 

세부항목

 
 

과제 평가

 
 

 개발내용 및 사업비 적정성

 
 

15

 
 

 - 개발목표와 계획의 일치성, 개발기간 및 비용의 적정성

 
 디자인개발 필요정도  

15

 
 

 - 신규 디자인개발 필요성, 디자인 기여도

 
 실행가능성  

15

 
 

 - 양산(런칭)가능성, 관련 시장상황, 거래처 현황 등

 
 특화 및 차별화정도  

15

 
 

 - 경쟁사 및 경쟁제품 대비 차별화정도

 
 기대효과  

10

 
 

 - 고유브랜드 및 상품으로의 발전가능성

 
 

 주관기관 역량평가

 
 

30

 
 

 - 신청과제와 디자인개발 업체의 전문성 일치

 

 - 디자인개발 추진능력

 

 

 ○ 결과발표 : 2017.7. 31() 홈페이지 및 개별 공문 발송(선정과제)

 

PT심사자료 작성

 ○ 작성방법 : 첨부된 PT서식에 준하여 작성 후 이메일로 파일 제출

   - PT심사 서식이 2종으로 이원화되어 해당되는 서식을 참조하여 작성

     · 기지원받은 과제가 있는 참여기업(2014~2016) : 기지원기업용.ppt

     · 신규로 지원받는 기업 : 신규기업용.ppt

   - 3년 이내(2014~2016) 기 지원받은 과제가 있는 참여기업의 경우 기 지원 받은 과제에 대한  성과 및 활용정도를 해당PT서식에 준하여 작성 및 관련증빙서류를 첨부하여야 함.

 

 ○ 작성 및 제출기한 : 2017. 7. 24() 18:00까지

 ○ 이메일 주소 :bcs1031@naver.com 또는 antonio@ibitp.or.kr

    파일명 : 발표순서_참여기업명.ppt  ) 01_갑을전자.ppt ※ 파일명 준수

      ※ 기한 내에 제출되지 않는 과제는 선정대상에서 제외

      3년 이내 기지원받은과제가 있는 참여기업의 경우 반드시 기지원과제용 PT서식 작성 

 

■ 향후일정

 ○ 지원대상 결정 및 최종통보 : 2017. 7. 31() 18:00 ※홈페이지 공지

 ○ 선정기업 실무담당자 설명회 : 2017. 8. 8() 14:00 ~15:00 예정

    - 장소 : 인천종합비즈니스센터 5층 세미나실

    - 대상 : 선정과제참여기업 및 주관기관 실무담당자

    - 내용 : 지원사업행정절차, 중간점검, 최종평가 등 안내

 ○ 선정과제 예산계획서 및 추가서류 제출 : 2017. 8. 11() 14:00까지

    - 제출방법 : 이메일제출 (bcs1031@naver.com 또는antonio@ibitp.or.kr)

 ○ 선정과제 용역계약 및 지원협약 : 2017. 8. 16()

 ○ 선정과제 기업부담금 (부가세를제외한 참여기업부담금 전액) 입금 : 2017. 8. 25() 18:00까지

    -472-028988-04-672 (기업은행, 예금주 :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

      ※ 입금액 문의 및 입금확인: 032-260-0238

     ※ 기한 내 입금불가 시 선정 취소되며 후순위 예비과제 대체 선정

 ○ 지원금 지급

    - 지원금 신청기한 : 협약체결일부터 10일 이내 신청

    - 지원금 지급일정 : 신청일로부터 20일 이내 지급 ※ 기관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 선정과제 참여기업 디자인경영교육 (선정된 참여기업 의무참석 사항)

    - 일시 : 2017. 9.12() ~ 13() 14:00 ~ 17:00 예정

    - 장소 : 인천종합비즈니스센터 5층 세미나실

    - 대상 : 선정과제참여기업 대표 또는 임원급 이상

    - 내용 : 디자인이론, 디자인개발프로세스, 디자인개발 성공사례 등

            ※ 의무교육이며, 교육불참 시 패널티 부여

            ※ 일시 및 장소는 추후 변동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