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 home
  • ITP 뉴스
  • 지원사업

지원사업

[디자인지원센터]상반기 디자인개발지원사업 접수과제 서류심사 결과 및 PT심사계획 공지
작성자
배천식
작성일
2017-03-17
부서
디자인지원센터
진행상태
마감
마감일
2017-03-31
첨부파일
PT심사_시간표.hwpPT심사_시간표.hwp(64KB) 선정평가_PT서식_기지원기업용.ppt선정평가_PT서식_기지원기업용.ppt(2673KB) 선정평가_PT서식_신규기업용.ppt선정평가_PT서식_신규기업용.ppt(2536KB)

상반기 디자인개발지원사업 접수과제 서류심사 결과  PT심사계획 공지

 

2017년도 인천광역시 상반기 중소기업디자인개발지원사업」과제 모집에 신청해주신 참여기업 및 주관기관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접수된 과제의서류심사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해당 기업에서는 참조바랍니다.

 

 서류심사결과

심사기간 : 2017. 3. 16() ~ 17()

심사방법 : 서류심사 (지원자격, 타기관 동일과제 중복수혜 여부, 미비서류 등)

심사결과 : 첨부문서 “PT심사_시간표" 참조** 서류심사 통과과제만 PT심사 참여가능

 

 PT심사계획 

심사기간

- 제품디자인 분야 : 2017. 3. 23() ~ 24()

- 시각ㆍ포장ㆍ멀티디자인 분야 : 2017. 3.29() ~ 30()

과제별 발표시간은 첨부문서 “PT심사_시간표" 참조

해당 발표시간 20분전까지 도착, 참여기업 및 주관기관 모두 참석

정해진 시간까지 도착하지 못하거나, 참여기업 및 주관기관 중 모두 참석 하지 못할 경우에는 평가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

심사장소 : 인천디자인지원센터 PT회의실 (인천종합비즈니스센터 2)

심사방법 : 프레젠테이션 심사

발표시간 : 10분 이내 (발표 7분이내 + 질의응답시간 포함)

발표시간을 반드시 준수바랍니다. 7분초과시 발표 종료 후 질의응답으로 넘어갑니다.

평가기준

                                    
 

평가항목

 
 

배점

 
 

세부항목

 
 

과제

 

평가

 
 

개발내용 및 사업비 적정성

 
 

15

 
 

- 개발목표와 계획의 일치성, 개발기간 및 비용의 적정성

 
 

디자인개발 필요정도

 
 

15

 
 

- 신규 디자인개발 필요성, 디자인 기여도

 
 

실행가능성

 
 

15

 
 

- 양산(런칭)가능성, 관련 시장상황, 거래처 현황 등

 
 

특화 및 차별화정도

 
 

15

 
 

- 경쟁사 및 경쟁제품 대비 차별화정도

 
 

기대효과

 
 

10

 
 

- 고유브랜드 및 상품으로의 발전가능성

 
 

주관기관 역량평가

 
 

30

 
 

- 신청과제와 디자인개발 업체의 전문성 일치

 

- 디자인개발 추진능력

 

결과발표 : 2017. 3. 31() 홈페이지 및 개별 공문 발송(선정과제)

 

 PT심사자료 작성

작성방법 : 첨부된 PT서식에 준하여 작성 후 이메일로 파일 제출

- PT심사 서식이 2종으로 이원화되어 해당되는서식을 참조하여 작성

· 기지원받은 과제가 있는 참여기업(2014~2016) : 기지원기업용.ppt

· 신규로 지원받는 기업 : 신규기업용.ppt

- 3년 이내(2014~2016) 기 지원받은 과제가 있는 참여기업의 경우 기 지원 받은과제에 대한 성과 및 활용정도를 해당 PT서식에 준하여 작성 및 관련증빙서류를 첨부하여야 함.

 

작성 및 제출기한 : 2017. 3. 20() 14:00까지

이메일 주소 :bcs1031@naver.com 또는 antonio@ibitp.or.kr

파일명 : 발표순서_참여기업명.ppt ) 01_갑을전자.ppt파일명 준수

기한 내에 제출되지 않는 과제는 선정대상에서 제외

※ 3년 이내 기지원받은 과제가 있는 참여기업의 경우 반드시 기지원과제용 PT서식 작성

 

 향후일정

지원대상 결정 및 최종통보 : 2017. 3. 31() 18:00 ※ 홈페이지 공지

선정기업 실무담당자 설명회 : 2017. 4. 4() 14:00 ~ 15:00

- 장소 : 인천종합비즈니스센터 5층 세미나실

- 대상 : 선정과제 참여기업 및 주관기관실무담당자

- 내용 : 지원사업 행정절차, 중간점검, 최종평가 등 안내

선정과제 예산계획서 및 추가서류 제출 : 2017. 4. 6() 14:00까지

-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 (bcs1031@naver.com 또는 antonio@ibitp.or.kr)

선정과제 용역계약 및 지원협약 : 2017. 4. 7() ~ 4. 14()

선정과제 기업부담금 (부가세를 제외한참여기업부담금 전액) 입금 : 2017. 4. 14() 18:00까지

- 472-028988-04-672 (기업은행, 예금주 :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

입금액 문의 및 입금확인 :032-260-0238

기한 내 입금불가 시 선정 취소되며 후순위 예비과제 대체 선정

지원금 지급

- 지원금 신청기한 : 협약체결일부터10일 이내 신청

- 지원금 지급일정 : 신청일로부터 20일 이내 지급기관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선정과제 참여기업 디자인경영교육 (선정된 참여기업 의무참석 사항)

- 일시 : 2017. 4. 20() ~ 21() 14:00 ~ 17:00 예정

- 장소 : 인천종합비즈니스센터 5층 세미나실

- 대상 : 선정과제 참여기업 대표 또는임원급 이상

- 내용 : 디자인이론, 디자인개발프로세스, 디자인개발 성공사례 등

의무교육이며, 교육 불참 시 패널티부여

일시 및 장소는 추후 변동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