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 home
  • ITP 뉴스
  • 지원사업

지원사업

[디자인지원센터]2018년도 인천광역시 하반기 디자인개발지원사업 과제 선정결과 안내
작성자
배천식
작성일
2018-07-16
부서
디자인지원센터
진행상태
마감
마감일
2018-07-25

2018년도 인천광역시 하반기 디자인개발지원사업 과제 선정결과 안내

 

 2018년도 인천광역시 하반기 중소기업 디자인개발지원사업일반기업 지원분야 선정평가회에 참여해주신 참여기업 및 주관기관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선정평가회 최종 선정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선정평가회에 참여하셨던 기업들께서는 선정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선정되지 못한 참여기업과 주관기관께는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선정된 기업에서는 아래 추진절차를 확인하시어 원활한 사업 진행이 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심사결과

 확정과제 (순서는 가나다순)

 평가결과에 따라 지원결정액이 신청금과 다를 수 있음. (개별 공문 통보)

 

No.

분야

참여기업

No.

분야

참여기업

1

제품

네오코

15

시각

다함께

2

제품

다인

16

시각

디바이에스

3

제품

명가식품

17

시각

민경모드

4

제품

셀텍월드

18

시각

민속떡마을

5

제품

아쿠아글로리

19

시각

이솔산업

6

제품

엘에스대원

20

시각

카보코리아

7

제품

영원코퍼레이션

21

시각

휴노브

8

제품

월드웰

22

포장

강화순무생산가공사업협동조합

9

제품

이너트론

23

포장

로위더스

10

제품

이지세이버

24

포장

웰빙헬스팜

11

제품

지아이디

25

포장

코리아코스

12

제품

포에스텍

26

포장

해내음식품

13

제품

프라임

27

멀티

넥스트바이오메디컬

14

제품

휴마테크

28

멀티

린푸드

 

29

멀티

성용기업

30

멀티

원광에스앤티

 

 예비과제 (분야별 우선순위)

 

분야

우선순위

참여기업

제품

1

토일러

시각

1

미트프라자

포장

1

엠에스무역

멀티

1

해아림

 예비과제는 해당 분야별 확정과제에서 포기과제가 생길 경우 또는 기한 내 기업부담금

 미입금 시 상기 분야별 우선순위 추가 선정 가능

추후일정 (추진일정은 일부 변경될 수 있음)

 확정과제에 대한 사업 참여확인서 제출 : 2018. 7. 18() 설명회 참석 시 제출

 - 참여기업 및 주관기관이 참여의사 확인 후 참여확인서에 서명

 - 참여확인서 : 선정기업별 공문발송 시 첨부파일 참조

 

 선정과제 설명회

 - 일시 : 2018. 7. 18() 14:00 ~ 16:00 참석필수

 설명회에 필히 참석하시어 관련 추진사항들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구분

일시

장소

대상 (선정과제)

설명회 내용

1

2018. 7. 18()

14:00 ~ 14:40

인천종합비즈니스센터 5층 세미나실2

(505)

주관기관

실무담당자

사업비 집행 및 관리, 정산 요령 교육

2

2018. 7. 18()

15:00 ~ 16:00

참여기업 및 주관기관

실무담당자

지원사업 운영절차, 계약 및

협약체결 안내 등

 

 선정과제 예산계획서 및 추가서류 제출

 - 제출기한 : 2018. 7. 19() 14:00까지 참석필수

 - 제출서식 : [서식2-4] 디자인개발 예산계획서 및 인건비 증빙서류

 인건비 증빙서류 : 주관기관 참여인력 전년도 원천징수영수증 또는 2018년도 연봉계약서

 -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 (antonio@ibitp.or.kr 또는 1002design@ibitp.or.kr)

 

 선정과제 참여기업 및 주관기관 간 용역계약체결 : 2018. 7. 20 (), 7. 24()

 계약관련사항은 설명회에서 안내 예정, 필히 설명회 참석 후 용역계약 추진

 

선정과제 참여기업 및 전담기관(IBITP)  협약체결관련 사항

 협약기간 : 2018. 7. 20(), 7. 24() 참여기업별 협약체결 일시 별도 공지 (공문확인)

 협약장소 : 인천종합비즈니스센터 2층 인천디자인지원센터

 협약체결을 위하여 참여기업이 인천디자인지원센터 방문 시 지참서류

 - 지원사업 협약체결 관련 서류 (전담기관 디자인지원센터 과제별 참여기업)

 참여기업이 주관기관과 체결한 용역계약서 사본 1

 용역계약서 붙임문서 각 1(추진일정 및 디자인개발 예산계획서, 견적서)

 개발참여 이행각서 1

 - 디자인경영교육 협약체결 관련 서류 (전담기관 디자인교육센터 과제별 참여기업)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 협약서 2, 협약기업 일반현황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사용인감의 경우 사용인감계 증명서 필히 제출

 

 선정과제 참여기업부담금 입금 안내 중요

 - 입금기한 : 2018. 7. 27() 18:00까지 (입금자명 : 참여기업명)

 - 입금계좌 : 472-028988-04-672 (기업은행)

 - 예 금 주 :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

 - 입 금 액 : 과제별 선정알림공문 발송 시 첨부문서 참조 (문의 : 032-260-0238, 0248)

 상기 기한 내 기업부담금 미입금 시 선정 취소되며, 후순위 예비과제 선정

 

선정과제 참여기업 대표 대상 디자인교육 참석필수

 

구분

교육기간

대상 (선정과제 참여기업 대표)

교과목명

장소

3

2018. 8. 20(), 22()

14:00 ~ 18:00 (2일간)

선정과제(제품)

참여기업 대표

디자인프로세스

인천디자인지원센터

디자인교육센터

(인천종합비즈니스센터 2)

디자인권리화

디자인마케팅

4

2018. 8. 21(), 23()

14:00 ~ 18:00 (2일간)

선정과제(시각/포장/멀티)

참여기업 대표

디자인프로세스

디자인권리화

디자인마케팅

 본 교육은 디자인개발 프로세스 및 디자인활용사례 교육을 통해 효율적인 디자인개발과 활용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추진하는 교육임을 감안하시어 필히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차 지원금 신청 관련

신청기간 : 협약체결일로부터 10일 이내

신청방법 : 서식41차 지원금 신청서 작성 후 인천디자인지원센터로 제출 (방문 또는 우편)

신청서류

 1. 1차 지원금 지급 신청서 (원본) 1

 신청서 좌측상단 참여기업 문서번호 반드시 기재

 2. 전담기관에서 발송한 참여기업 부담금 입금확인공문 사본 1

 3. 주관기관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통장계좌(사본) 1

주의사항

 - 주관기관의 통장계좌는 신설계좌 또는 잔고가 없는 기존 개설계좌만 가능하며, 계좌전용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를 만들어 사용해야 합니다. 추후 2차지원금 신청 시 1차지원금 지급 시 사용되었던 동일한 통장계좌만 가능합니다.

 사업계좌는 주관기관 명의의 수시 입출금이 가능하고 원금이 보장되며, 담보설정이 되지 않는

 보통예금계좌만 인정

1차 지원금 지급절차 : 협약 후 신청일로부터 20일 이내(신청 전 기업부담금 입금완료)

 1. 협약체결(전담기관 참여기업) 후 기업부담금 입금 (참여기업 전담기관)

 2. 입금확인공문 발송 (전담기관 참여기업)

 3. 1차 지원금 지급신청 (참여기업 전담기관)

 4. 1차 지원금 및 1차 기업부담금 지급 (전담기관 주관기관)

 5. 입금표 발행 (주관기관 참여기업) 1지원금 + 1차 기업부담금 합산금

 지급기한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함.

 

문의처 :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 디자인지원단 디자인지원센터 (T.032-260-0238, 0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