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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공기과학시험연구원]건립공사 용역입찰공고

용 역 입 찰 공 고


1. 공사 개요

  1.1. 입찰번호 : 2021 - 001

  1.2. 수요기관 : 한국냉동공조산업협회

  1.3. 용역명 : 공기과학시험연구원 건립공사 기본 및 실시설계, 감리 용역

  1.4. 용역설계추정금액 : 110,000,000(부가세포함)

          (공사예정금액 : 2,500,000,000원, 부가세포함)

  1.5. 용역개요

    1.5.1. 용역범위 :

      ㅇ 계획(기본),  실시설계 및 감리 용역 [건축, 토목, 기계설비, 전기, 소방통신, 조경 등]

      ㅇ 시방서 및 설계내역서(예가, 적산자료 포함) 작성

      ㅇ CM에 준하는 상주 감리 관리(1) 선임

      ㅇ 지질조사 및 경관심의(소심의 대상)

      ㅇ 시공사 선정 입찰자료 준비 및 평가 조언

      ㅇ 건축협의 등 각종 인허가에 필요한 서류작성, 제출, 제반협의, 실시계획의 인가를 포함한 인허가 처리업무(설계용역성과물은 제반 인허가를 득한 성과물이어야 한다)

      ㅇ 사업추진 및 각종 위원회 자문심의, 영향평가 등에 대한 업무 협조 지원

      ㅇ 설계의 안전성 검토 및 공사예정 공정표 작성

      ㅇ 기타 기술(설계) 용역을 수행하는 데 발주기관이 필요하다고 인정하여 지시하는 일체의 사항에 대한 이행 및 보고서 작성

       ㅇ 수급인은 용역착수 후 현장을 답사하고 해당 인허가 관청을 방문협의하여 관련법규 및 규제사항 등을 면밀히 분석하여 본 과업의 건축허가 및 건축허가를 취득하기 위한 선결조건 등을 파악하여야 하며, 그 추진계획을 작성하여 제출

      ㅇ 본 과업의 재해영향평가 등 각종 영향평가를 실시할 경우 수급인은 평가대행업체와 협의하여 발주기관 업무에 적극 협조

      ㅇ 수급인은 향후 사용승인 신청 시 준공도서 작성, 인장날인 등 해당 발주기관의 업무에 적극 협조

      ㅇ 수급인은 본 용역이 완료된 후라도 대 관청 인허가(협의사항)에 따른 서류보완이 필요하여 발주기관의 요청이 있을 시 적극 협조

      ㅇ 설계도서의 해석 및 자문, 현장여건 변화 및 업체선정에 따른 자재와 장비의 치수ㆍ위치ㆍ재질ㆍ질감ㆍ색상 등의 선정 및 변경에 대한 검토ㆍ보완 업무

      ㅇ 본 과업을 수행함에 있어 과업지시서에 명기되지 아니한 사항은 발주기관과 수급인의 협의 하에 수행

    1.5.2. 부지면적 : 4,513.9중 시설공사 대상면적 3,487내외 예상

    1.5.3. 건물규모(예상) : 1층 또는 다층 (1, 다층 중복설계 가능)

      - 연구소 2,637

시설명

크기(m, 예상)

하중

수량

비고

시험실1

46,600 x 19,900 x 8,900

800kg/

1

바닥면 2,420

시험실2

16,000 x 15,000 x 8,900

800kg/

1

 

시험실3

16,000 x 12,100 x 8,900

800kg/

1

 

시험실4

18,500 x 15,000 x 5,000

800kg/

1

시험실5

9,000 x 10,500 x 6,300

800kg/

1

 

시험실6

8,100 x 8,942 x 4,500

800kg/

1

 

시험실7

7,050 x 8,942 x 4,500

800kg/

1

 

      - 부대시설 850: 연구실(사무실) 화장실 복도 계단 회의실/강당 엘리베이터 외 시험실을 제외한 시설

      - 기타 시설(주차장, 조경 등) 

    1.5.4. 건물구조(예상) : 조립식철골조 또는 철근콘크리트조

    1.5.5. 용역위치 : 인천시 서구 청라동 204-6 [청라 IHP 도시첨단산업단지 F3--3]

    1.5.6.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공사완료일 까지 (별도 협의)

 

2. 입찰 및 계약방식

  2.1. 본 입찰 용역은 경쟁입찰 종합평가점수 방식으로 산정한다.

  2.2. 종합평가점수(100) = 기술능력 평가점수(70) 입찰가격 평가점수(30)

 

3. 입찰참가자격

  3.1. 건축사법 제7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동법 제23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 사무소를 개설하고 건축사 업무신고를 필한 업체

  3.2.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부등기부 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에 관련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서울,경기,인천에 둔 자이어야 함

  3.3.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폐업, 영업정지, 부정당업체로 지정된 업체이거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자는 응모 불가

  3.4. 공사실적(최근 3년간 연구시설 및 공장 신축공사) 누적실적금액 5억원 이상  실적을 보유한 업체이어야 함(실적관리 수탁기관(대한건축사협회)의 실적관리증명서 또는 발주기관에서 발급한 증빙서류를 입찰시 제출해야 함)


4. 선정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공고

참가신청 및 제안서 제출

제안서 심사

가격개찰 및

협상대상자 선정

협상 및 계약체결

 


5. 입찰보증금 및 계약보증금

  5.1. 모든 입찰자는 입찰이행증권(입찰금액의 10%)으로 입찰보증금을 대체

  5.2. 계약자는 계약이행증권(계약금액의 10%)으로 진행

 

6. 입찰일자 및 낙찰자 결정

  6.1 입찰공고 : 협회 홈페이지 & 인천테크노파크 홈페이지

  6.2  공고일 & 입찰서 제출기간 : 21.1.22. () ~ 2.04. (수까지

  6.3. 입찰서 제출 : 협회 방문제출 또는 우편 (밀봉입찰서, 21.02.04  접수기준) 

  6.4. 낙찰자의 결정 :

    6.4.1. 심사 및 개찰 일시 : 21.2.05 () ~ 21.2.09 ()

    6.4.2. 개찰장소 : 한국냉동공조산업협회 회의실

    6.4.3. 낙찰자의 결정 : 종합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업체를 선정함

    6.4.4. 계약일시 : 21.2.10 () 예정

 

7.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7.1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8.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8.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용역입찰유의서 타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게 있음.

  8.2. 제안서 작성요령 및 제출서류는 제안요청서 참조. .

 

9. 입찰관련 문의사항

  9.1. 한국냉동공조산업협회 기반구축사업단 이중건차장

          (02-2193-4352, jg.lee@ref.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