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 home
  • ITP 뉴스
  • 보도자료

보도자료

인천도시공사와 인천스타트업파크 지원 MOU 체결

인천TP-인천도시공사, 스타트업파크 지원 맞손
스타트업 육성 업무협약 체결…서비스 발굴·제품 실증 협업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와 인천경제자유구역청, 인천도시공사가 스타트업의 디지털 뉴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손을 맞잡는다.
 
인천TP와 인천도시공사는 27일 오후 송도국제도시 인천스타트업파크 인스타Ⅰ 5층 코워킹스페이스에서 ‘혁신성장 스타트업 육성을 위한 인천스타트업파크 지원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이번 협약체결로 두 기관은 인천스타트업파크 입주 스타트업의 혁신 서비스 발굴 및 제품 실증지원 등 우수 스타트업 육성에 힘을 모으게 된다.
 
두 기관은 이를 위해 유망 스타트업에 실증 공간, 데이터, 플랫폼(인프라) 지원 및 전문가 자문, 시민참여(리빙랩), 인천스타트업파크 협력파트너 프로그램 운영 등을 통해 스타트업의 지속 성장을 돕는다.
 
서병조 인천TP 원장은 “인천스타트업파크와 스마트시티 특화 기업인 인천도시공사와의 협업으로 스타트업의 디지털 뉴딜 경쟁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인천스타트업파크가 데이터 뉴딜 생태계 구축의 표준이 될 수 있도록 공동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 사진설명 = 인천TP 서병조 원장(가운데 오른쪽)과 인천도시공사 이승우 사장(왼쪽)이 혁신성장 스타트업 위성을 위한 인천스타트업파크 지원 업무협약(MOU)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