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 home
  • ITP 뉴스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전문가 초청 기술세미나’ 개최
작성자
한경일
작성일
2020-09-28
첨부파일
보도자료(전문가 초청 기술세미나 개최).hwp보도자료(전문가 초청 기술세미나 개최).hwp(125KB)

인천TP, ‘전문가 초청 기술세미나’ 개최
인천대 김관호 교수 강연…AI 기술 동작 원리 등 소개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내달 7일 오후 3시 ‘전문가 초청 기술세미나’를 온라인으로 연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술세미나는 인천시가 지원하는 ‘쾌속조형시제품제작지원사업’의 하나로, 인천지역 산업 활성화와 중소기업 기술경쟁력 강화 등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김관호 인천대 창업지원단장(산업경영공학 교수)은 이날 ‘인사이드 더 에이아이 블랙박스(Inside the AI Blackbox)’를 주제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이용되고 있는 인공지능(AI) 기술과 산업현장에서의 응용실태 등을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온라인(https://forms.gle/5abJEYa3CQYY2d3N8)을 통해 참여 신청을 하면 화상회의 프로그램 접속 주소를 받아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TP 홈페이지(www.itp.or.kr)를 참조하거나, 인천TP 자동차산업센터(032-260-0814, 0828) 또는 이메일(mgkim@itp.or.kr, kwstep@itp.or.kr)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기업과 시민들에게 최신기술정보 제공은 물론 기업 간 상호협력 등을 돕기 위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제조기반 중소기업의 지속성장을 도울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