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P 뉴스
보도자료
‘사랑의 빨간 밥차’ 봉사활동
- 작성자
- 홍보담당자
- 작성일
- 2024-12-30
인천TP, 인천유나이티드와 함께한 ‘사랑의 빨간 밥차’ 봉사활동 마무리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이하 인천유나이티드)과 함께한 올해 ‘사랑의 빨간 밥차’ 봉사활동을 지난 26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빨간 밥차’는 사단법인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가 운영하는 급식소로, 서울과 인천 일대의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무료급식을 제공한다.
인천TP는 인천유나이티드와 함께 올해 1월부터 매달 봉사활동에 참여했고, 총 101명의 직원이 ‘사랑의 빨간 밥차’의 운영을 도우며 찾아오신 어르신들과 시간을 보냈다.
특히 마지막 12월 봉사활동에는 인천스타트업파크 지원사업 참여기업인 ㈜비엔씨테크 임직원도 동참해 더욱 의미깊은 사회공헌이 됐다.
한편 인천경제자유구역청과 인천TP가 운영하는 인천스타트업파크는 지난해 인천유나이티드와 ‘스마트 구단 스타트업 육성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을 체결했고, ‘TRYOUT Smart-X Sports’ 프로그램을 통해 올해까지 총 7개 스타트업의 비즈니스모델 실증을 지원했다.
정승수 인천TP 벤처창업사업단장은 “인천의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봉사하고, 인천스타트업파크의 실증 협력파트너인 인천유나이티드와도 유대감을 높일 수 있는 뜻깊은 활동이었다.”라며 “앞으로 지원기업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많이 기획하여 사회공헌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